Published Date: 2015년 11월 23일 Like ( 0 ) Dislike ( 0 ) Views: 206

editor

7 Videos

Description:
수의과대학 선민규 독어교육과 김세혁 작품의 주인공인 세혁은 다중인격장애를 갖고 있습니다. 자존감이 없는 세혁은 이들에게 끌려만 다닙니다. 그 떄문에세혁은 극심한 우울증을 갖고 있고 삶의 목표 또한 없고 삶의 주인이 자신이 맞는지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던 세혁이 쓰러지고 여러 인격들은 세혁의 위태로움을 깨닫고 세혁의 자존감을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합니다. 1년 후 세혁은 자존감을 되찾고 긍정적인 사람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인격들은 세혁을 위해 떠나게 되고 세혁은 혼자 남았지만 결국 그 인격들도 자신의 일부였고 자기의 삶의 주인이 자신이란 걸 깨닫습니다. 이 작품은 얼핏보면 다중인격 이야기 같지만 결국은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 이야기입니다. 다중인격들에게 세혁이 끌려가듯 우리도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생활하고 그들에게 끌려가는 인생을 삽니다. 이 작품에서 세혁이 자신의 삶의 주인이 자신인걸 깨달았듯이 이 작품을 보신 분들께서도 타인에게 끌려가지 않고 그들을 동화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자신의 삶의 주인은 결국 자신이라는 것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Post.